본문 바로가기
일상

영등포시장역 네일 "BE MY BLUE"

by C급감성 2023. 6. 28.

 

 

영등포시장역 네일

" BE MY BLUE" 비마이블루

 

 

 

 

 

  • 주소 :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50길 20 103동 지하1층 B44호
  • 영업시간 : 10:00 ~ 20:00
  • 매주 일요일 휴무
  • 문의사항 : 카카오채널 ' BE MY BLUE '
  • 주차 2시간 무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 포스팅은 맛집 소개가 아닌 제 일상공유 입니다 !

저는 한달에 한번씩 네일을 받으러 다니는데 작년말부터 올해초까지 꾸준히 다니던 네일샵이 사라지고는 네일샵 유목민이 되었어요 ㅠㅠ

 

집근처도 다 돌고 멀리도 가봤지만 마음에 쏙 드는곳이 없더라구요 ..ㅎ

 

심지어 한손가락은 손톱이 자라면서 휘어지는 '독수리손톱'을 가지고 있어서 맞는곳 찾기가 더 힘들었던것 같아요 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보시다시피 손 자체도 퉁퉁한데다 손톱도 짧고 커서 네일을 잘못받으면 오히려 더 커보인답니다 하하...

 

어렸을때부터 놀림을 너무 받아서 손이 제 콤플렉스인데 이번에 방문한 BE MY BLUE 네일샵을 다녀오고 제 손이 달라보이더라구요 !!!!!!

 

드디어 정착할 네일샵을 찾았습니다 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주소찍어보니 저희 집에서 걸어서 10분 좀 넘는 거리에 있더라구요 ? 

 

혹시 헷갈릴수 있을것 같아 인스타에 나와있는 오는방법을 보고 갔더니 쉽게 갈수있었어요 !

 

5호선 타고 오시는분들은 더 쉽게 갈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

 

걸어오시는분들, 지하철 타고 오시는분들 모두 2번 출구 방향으로만 가면됩니다 !

 

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하2층에 주차 후 103동 엘레베이터 타고 지하 1층에 내리면 됩니다 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매장 옆에 대단한갈비가 있으니 참고해서 찾아가셔도 좋을것같아요 ㅎㅎ

 

매장에 들어가면 갈아신을 수 있는 귀여운 슬리퍼가 준비되어있습니다 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인스타보니 5월에 오픈하셨더라구요

 

그래서 그런지 매장도 깨끗하고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그런지 더 깔끔해보이더라구요 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시술대 오른편에 이달의 아트와 가격표가 있는데 가격표 사진이 흔들려 인스타에 있는 가격표로 가져왔습니다 !

 

저는 선택장애가 심해 네일샵가면 이달의아트를 주로 하는데 요즘엔 왜인지 자석젤에 꽂혀서 이번에도 자석젤 pick !!!

 

손톱은 컬러나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케어가 더 중요하신거 아시죠 ?

 

저는 케어와 쉐입이 잘못되면 단점이 더 부각되서 특히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데

오늘은 케어만 받은 상태도 너~~~~~무 마음에 드는 거에요 ㅠㅠ 

 

손톱도 짧게 다녀서 그라데이션 네일은 꿈도 못 꿨는데 오늘 처음으로 했습니다 ㅎㅎ

 

큐티클 제거할때마다 손을 비틀어서 항상 불편했는데 이번 네일쌤은 양손잡이신지 큐티클 제거 하는데 양손으로 해주시니

제 손은  그대로~ 너무 편하게 있을수 있더라구요 !!

 

그뿐아니라 저는 어깨가 안좋아서 네일받을때마다 1시간정도되면 어깨가 아파서 너무 힘들었는데 왜인지 어깨도 안아프고..

 

그리고 저는 I라 말 많이 하는 네일샵가면 진이 다 빠져왔는데 여기 쌤은 적당히 걸어주고 공감되는 말도 많이 해줘서 진짜로 

너~~~~~~~무 좋고 편하게 시술받을수 있었어요 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끝나고 쌤이 사진찍은거 보내달라고 했는데 너무 예쁘죠 ㅠㅠ !!!!!!!

 

자석젤은 움직이는대로, 빛 반사에 따라 색이 조금씩 달라보여서 사진으로 보는거랑 실물이랑 너무 다릅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영롱한 컬러좀 보세요 !!!!!! 사진이랑 너무 다르죠 ?

 

이거 보여주려고 똥손으로 동영상 찍어봤습니다 .. 히힣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≪ 내돈, 내산 후기 ≫

 

 

 

 

친절, 꼼꼼, 정확, 청결 !!!!! 흠잡을게 없었습니다 !!

 

무엇보다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케어와 쉐입이 제일 마음에 들었고 위치도 가까워 너무 좋았어요 !

 

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조만간 예약하기 힘들어지는 네일샵으로 바뀔것 같아 걱정되네요 ㅠㅠ

 

그래도 네일샵 유목민이였던 저는 정착할 곳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♡